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서브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계약관련

글읽기

제목
[일반] <공고>2020년도 3월 급식물품(공산품)소액수의 견적 제출
이름
김미진
작성일
2020-02-18


한수중 2020년도 3월 급식물품(공산품)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1.제출기간: 2020.02.19(수) 10:00~2020.02.21(목) 18:00
2.개찰일: 2020.02.24.(월) 10:00
3.공고방법: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http://school.eat.co.kr)
*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9년 시설물 안전관리점검 실시 결과 보고
/ 김미진
-공개근거: 경기도교육청 학교 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조례 제8조(안전점검)시설물 점검분야점검일자 또는 횟수점검자점검결과비고소방2019.04.19유지보수전문업체소방시설보수소방종합정밀점검(비상방송설비공사 외 점검사항 보수 완료)2019.10.02유지보수전문업체이상없음소방작동기능점검2019.12.04(매월 1회)유..
이전글
2019년 하반기 제3종 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실시 알림
/ 김미진
<2019년 하반기 제3종 시설물 정기안전점검 용역 실시 알림>1.사업물량: 교사동(연면적8,543㎡, 건축면적 2,106.85㎡)2.계약방법: 수의계약3.계약금액: 2,216,000원4.계약자: 삼성건설5.계약일자: 2019.09.04.6.착공일자: 2019.09.16.7.완수일자: 2019.10.11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