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서브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계약관련

글읽기

제목
[일반] <입찰>2020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(숙식)입찰 공고
이름
김미진
작성일
2019-06-13


2020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(숙식)입찰 공고

1.수련활동기간:2020.03.23(월)~2020.03.25(수) 2박3일

2.참가예정인원: 총253명(학생 236명, 인솔교직원 17명)

3.계약방법: 2단계 규격-가격분리동시입찰

4.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: 2019.06.17(월) 13:00~2019.06.28(금) 16:00

5.제안서평가일: 2019.07.10(수)

6.개찰일: 2019.07.15(월) 11:00

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공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<공고>2019년도 7~8월 급식물품(공산품)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
/ 김미진
한수중 2019년도 7~8월 급식물품(공산품)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1.제출기간: 2019.06.20(목) 11:00 ~ 2019.06.24(월) 16:002.개찰일: 2019.06.25(화) 11:003.공고방법: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http://school.eat.co.kr)*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이전글
<공고>2019년도 6월 급식물품(공산품)소액수의 견적 제출
/ 김미진
한수중 2019년도 6월 급식물품(공산품)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1.제출기간: 2019.05.16.(목) 11:00~2019.05.20.(월) 16:002.개찰일: 2019.05.21(화) 11:003.공고방법: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http://school.eat.co.kr)*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