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서브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계약관련

글읽기

제목
[일반] <공고>2019학년도 급식물품(우유)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
이름
김미진
작성일
2019-03-13


한수중 2019학년도 급식물품(우유)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1. 공고명: 한수중학교 2019학년도 급식물품(우유)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
2. 견적서 제출기간: 2019.3.13.(수) 10:00 ~ 2019.3.15.(목) 16:00
3. 최종개찰일시: 2019.3.18.(월) 11:00
4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<공고>2019년도 4월 급식식재료(공산품)소액수의 견적 제출
/ 김미진
한수중 2019년도 4월 급식식재료(공산품)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1.제출기간: 2019.03.20.(수) 11:00~2019.03.22.(금) 17:002.개찰일: 2019.03.25(월) 11:003.공고방법: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http://school.eat.co.kr)*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 바랍니다.
이전글
2019년도 3월 급식식재료(공산품)소액수의 견적 제출
/ 김미진
한수중 2019년도 3월 급식식재료(공산품)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1.제출기간: 2019.02.19.(화) 10:00~2019.02.21.(목) 15:002.개찰일: 2019.02.21(목) 16:003.공고방법: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http://school.eat.co.kr)*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